안녕하세요~ 공간활용을 극대화한 실용주의 가구 스스디입니다 :)
고객님 이용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저번주 주중에 교환 진행된다고 전달 드렸었는데요 헤드 교환이 진행 안되셨다는 말씀이실까요?
다시한번 담당자분께 전달 드린 후 교환일정 안내 부탁드린다고 전달드리겠습니다. 정말 죄송합니다.
헤드 교환 문제로 실망 드려 다시 한번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저기요 헤드 교환 글을 몇번째 쓰는건지 진짜..
직전 게시글도 왜 확인도 안하고 댓글도 인다시는거죠
마지막 답글에 분명 그 주 내로 바로 연락주시고 교환해준다고 하셨죠.
저는 또 계속 폰 붙잡고 기다렸어요 외출도 맘 편히 못하고
기사님이랑 시간 안 맞을까봐.
근데 진짜 장난하세요?
그렇게 열흘이 또 지났어요
한달 넘게 기다리고있는데 문자 전화 하나없고
하자있는 물건 보내놓고 이렇게 일처리 하실건가요?
대체 언제 연락주실거며, 언제 교환 되는건데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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